(추가/수정) 아크네, 모스키노, 타미힐피거, Theory, 랄프로렌 등등 ~오랜만에 벼룩합니다~ 벼룩 시장 *** 판매중***

* 10개 정도가 덜 올라갔었네요~ 모바일에서만 안보이는 줄 알았더니 오류였나봐요. 추가/수정했습니다~~


1. 찜하시고, 비공개로 연락처 남겨주시면 계좌번호 알려드릴께요. (예. 1번 / 이름/ 핸펀)  

2. 원활한 거래를 위해,,, 찜하시고 24시간 지나도록 연락이 없으시면 찜 취소로 처리하겠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3. 택배비는 선불 4000원 별도이고, 택배사는 우체국택배 이용하려 합니다.

   (단, 도서지역은 우체국 문의후 알려드릴께요..^^;)

4. 입금확인되면 다음날 발송합니다 (평일기준이겠죠~~)

5. 벼룩 특성상 교환, 환불은 안되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선택해 주세요~~  

6. 비흡연자이고, 반려동물 없습니다.

7. 제 키는 159.5?? 정도이고, 현재는 어깨 좁은 55 느낌~ 빠졌을 때라도 가슴부분 때문에 상의는 66 선택할 때도 있었고 그렇습니다. 팔살은 많아요. =.=


* 보류라고 되어 있는 애들은, 막판에 맘 바뀐 애들인데, 번호를 또 수정할 엄두가 안나서... 그렇게 써놨어요. ^^;;;



상의

1. Acne Studios 네이비 셔츠 73,000원 (보류)

이번 겨울에 2번 착용, 지금 세탁 대기중이에요.^^;;  34size

원래 크게 입는 스타일이 맞는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제겐 좀 큰 듯 하여 내놓습니다. 그래도 처음 입고나간 날 색도 예쁘고 멋있다는 소리 들었어요. ㅎ66~77 용이 아닐까 싶어요.

실제 색상은 사진속 파랑보다는 조금 톤 다운된 느낌인데 색이 정말 예뻐요~~



2. LOVE Moschino 네이비 슬림핏 셔츠 63,000원 (첫번째 사진의 오른쪽)

새제품, 택있음. 슬림핏. 34size.

어깨, 허리 라인 등 핏이 정말 예뻐요. 제가 55입는데 가슴이 좀 있는 스타일이라 너무 핏되서 고민하다 내놓습니다. 44~55 에게 이쁠 것 같아요.


3. 타미힐피거 옥스퍼드 슬림핏 셔츠 73,000원

새제품, 택있음, size 4. 현대백화점에서 165,000원에 구매.  가슴아래로 똑딱이 단추도 두 개나 달아놨어요.

일부러 딱맞는 것 사놨는데 아껴두다 편한게 좋아져서 내놓습니다.




4. 랄프로렌 옥스퍼드 슬림핏 셔츠 73,000원 (보류)

새제품, 택있음. s size.

구매시엔 딱 찾던 건데, 요즘 박시한 게 좋아져서.. 고민하다 내놓습니다.


5. Jeep 겨울 남방 3,000원 (보류)

M size. 66입을 때 샀던 남방인데 지금은 커서 내놓습니다. 구입도 오래되어 배송비 포함시 가격 생각해서 최대한 낮추어 봤어요.


6. JOOC 17,000원

1회 착용후 세탁 보관중입니다.

도톰한 소재라 봄 가을 겨울(소매는 짧지만요) 가능합니다~


7. Theory 띠어리 린넨 탑. 73,000원

s사이즈. 2~3번 착용, 세탁 후 다림질까지 해두었는데 보관중에 살짝 구김있습니다.

55~66 다 괜찮구요, 어깨 좀 있으신 분들이 예쁠 듯 해요. 옷은 넘 맘에 드는데 제 어깨가 좁은 편이다 보니 ...



8. 랄프로렌 폴로(Men) 네이비 체크 베스트 63,000원

새제품, 택있음. 할인받고도 140~150달러 정도 했어요.

남자 M 사이즈인데 박시한 거라 큽니다. 여자꺼가 없어서 남자껄로 구매했어요. S로 산다는게 M으로 잘못 주문해서 보관중이던 것 내놓습니다. 재질도 고급스럽고 박시하긴 하지만 딱 제가 찾던거라, S로 재주문까지 했어요.

제가 55인데 S도 약간 크니까 M은 여자사이즈로는 66~77 이지 않을까 싶어요. 베스트라 오픈하시고 입으면 77이상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구요.



9. 랄프로렌 폴로(Girl) 빈티지 베스트 13,000원

1번 착용 세탁후.보관. girl 사이즈 XL 인데, 44~55까지 예쁘게 맞을 듯, 마른 66도 기장만 좀 짧은 느낌이지 맞으실꺼에요. 테두리 부분 등이 사용감 있는 듯 보이지만, 빈티지라 처음 받았을 때부터 그렇더라구요~  귀여운 거 잘 어울리시시는 분들께 좋을 듯 해요~


10. Theory 정장 자켓 93,000원  (보류)

새제품, 택있음. 사이즈 2. 띠어리 공홈에서 2017년 봄에 구매했어요. 할인해서 189달러였고,

해외배송료는 별도로 들어갔지요. 소재 도톰합니다. 55 어좁인 제게 어깨가 딱 맞아요. 44~마른 55까지가 딱 예쁠 것 같아요.





11. Banana Republic 체크무늬 자켓 17,000원

사이즈 2, 안감있음. 55 추천~입니다~

소재가 사용감이 쉽게 티나는 재질은 아니지만 재작년 여름 빼고 자주 입었던 거라 가격 많이 낮춰 내놓습니다. 드라이 해놓았어요.



12. 시스템 턱시도 자켓 17,000원 (보류)

착용횟수는 3회 미만이지만, 오래전 구입한거라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고급스런 느낌이에요~ 55~마른 66까지가 예쁘실 듯.



13. Banana Republic 카키 야상 23,000원

XS Petie size. 그냥 XS로 했으면 딱 맞게 잘 입었을 듯 해요. 이 옷 전에 구매했던 바나나~ 옷들 사이즈 실패한 경험 때문에 쁘디 했더니 다른 부분은 딱 좋은데 암홀부분이 살짝 불편할 듯한 느낌이라... 고민하다 내놓습니다. 입었을 때 세련된 느낌이 있어서 그냥 입으려고 택도 뗐는데, 나이 드니 주저하게 되네요. 사이즈 잘 맞으실 분이 가져가심 좋을 듯 해요. 44~마른 55까지면 암홀도 괜찮지 않을까라고... 하지만 순전히 저의 생각.. =.=



14. J브로 카키 야상 43,000원

원래 남자 옷인데, 너무 맘에 들어서 제일 작은 S사이즈로 구매했었어요. 실제로 남동생이 탐내기도 했던 옷이구요.. 55, 66 다 괜찮습니다~ 핏은 너무 멋있는데, 무거운 옷 싫다는 분께는 비추입니다~~ 지금도 보관할까 고민하게 되는... =.=




15. Theory 카키 실크 탑 93,000원 (보류)

새제품, 택있음. M 사이즈, 66

카키 색상도 너무 예쁘고 실크라 너무 고급스러운 느낌에요. 고이 아껴두다 내놓습니다.


16. Theory 레드 탑 53,000원 (보류)

55~66 다 될 것 같고, 뒤 스타일상 77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제 카메라가 소니라 많이 밝게 나왔지만 다홍색 아닙니다!!!

사진보단 조금 톤다운된 빨강인데, 색상이 고급스러워요~



17. 베네통 54,000원

재작년인가 롯데백화점에서 20-30만원대에 구매했어요.

색상 정말 예쁘고, 멋있어요~ 분명 이 색상이 잘 받았었는데, 이상하게 요즘은 좀... 

그리고, 목걸이가 세트로 있었는데, 이사과정에서 잃어버려 가격을 생각한 것 보다 더 낮췄습니다~



18. 랄프로렌 데님앤서플라이 23,000원

새제품, 택있음. 아이보리 색, L 사이즈. 이 스타일이 입고 싶어 마지막 남은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제겐 어깨가 좀 커서 계속 보관만 하다 내놓습니다. 55라도 어깨깡패시면 잘 어울릴꺼 같아요. 해서 55~66 추천입니다~ L사이즈이지만 데님앤서플라이가 그렇게 크게 나오는 편이 아니라서..


19. 랄프로렌 데님앤서플라이 후드티 22,000원

새제품, 택있음. 남자껀데 슬림하게 나온 느낌이라 44~55가 예쁘게 입으실 듯 해요

55인 제가 입었을 때도 핏은 딱 예쁘긴 한데, 요즘은 편하게! 편하게! 모드인지라...고민하다 내놓습니다.

66은 불편해 하실 것 같아요.


20. 랄프로렌 데님앤서플라이 후드티 13,000원

새제품, 택있음, L 요즘 55입는 제게 커요.=.=, 소재 두께는 얇은 면티 느낌에요.

사이즈 실패로. 내놓습니다.



21. 아디다스 후드집업 7,000원  보류...

도톰한 재질이에요. 1~2번 밖에 착용하지 않았지만 구입한 지가 오래되어 아주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22. 시슬리 겨울 외투 23,000원

55-66, 내피 탈부착, 퍼는 내피에 붙어 있습니다. 겉옷은 봄 가을에 트렌치 코트로 입으실 수 있어요. 참고로, 왼손쪽 내피 고정용 속 단추가 떨어졋더라구요. 집에 갖고 계신 걸로... 해결하셔야 할 듯 하여 가격 더 낮췄어요. ^^;




23. Theory 소가죽 바이크 자켓 363,000원 (** 무게 때문에 얘만 배송료 1만원할께요 ^^::::)

새제품, 택 있음, Szie M,  어깨/가슴/기장순으로 대략 45-46, 52 ,60 cm 정도

정가 $1,295

가죽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55가 입기엔 크고, 66이상 되어야 할 듯 해요. 오버사이즈 핏 찾으시는 거면 모르지만~ 가죽이 너무 좋아서, 또 어깨에 걸치고만 있으면 꽤 멋스러워서 보관했는데, 사정상 내놓습니다.


하의

24. Theory 정장 팬츠 (네이비) 113,000원

새제품, 택있음, 사이즈 4. 한국사이즈 66에게 맞을 듯.

관세포함 38만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사이즈 참고하려고 파주 아울렛에 문의까지 했었는데, 직원분이 키가 크신 분들에게 핏이 예뻐서 들어오자 마자 완판된 거라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제 키(159.xx)엔 비추라 하셨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입했다지요. 사이즈 4가 제겐 허리가 좀 커서 벼룩합니다. 기장 당연히 길구요~

( 너무 맘에 드는 옷이라 사이즈 빠질까봐 저는 사이즈 2로 재주문 해서 기장수선하고 굽 높은 신발 신고 지난 가을, 이번 겨울 입고 있어요. )



25. Banana Republic 팬츠 23,000원

새제품, 택있음, 사이즈 4. 통통55~66까지 맞을꺼에요.

정장처럼 입으셔도 되고, 롤업해서 스포티하게 입으셔도 되요~~

처음에 작을까봐 4로 샀다가 커서 아래 사이즈 주문해서 잘 입고 있어요~~

겉으로 보이는 소재상으로는 사계절 무방합니다. 물론 겨울에는 추워서 그냥은 못입으시겠지만~




26. Theory 화이트 린넨 바지 93,000원 보류

새제품, 택있음. 백화점에서 38-40만원대에 구매한 듯 해요.

제겐 잘 안어울려서 모시고만 있다가 내놓습니다.



27.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반바지 53,000원

새제품, 택있음, 55까지. 66은 골반이 좀 끼지 않을까 싶어요... 정확치는 않지만...=.=

핏도 좋고 다 좋은데, 구매할 때 생각했던 소재랑 달라서 고민하다 내놓습니다.



28. Theory 아이보리 실크 스커트 113,000원 (사진 오른쪽)  보류

새제품, 택있음. 사이즈4. 통통 55나 66에 키가 크시면 모델핏 처럼 되지 않을까 싶어요.

고급스러워요~



29. Theory 블루 실크 스커트 83,000원

새제품, 택있음. 백화점에서 역시나 38-40만원대에 구매한 것 같아요.

색이 너무 예쁜데... 아끼다 이젠 이 색상이 잘 안받네요. 전엔 잘 받았는데.. t.t



원피스/드레스

30. Theory 네이비 원피스 93,000원

네이비, 55~66 가능할 것 같아요. 159.xx cm 인 제게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에요.

짧은 옷은 점점 안입게 되어 모셔놓다 내놓습니다.

어좁인 제게도 어깨 라인이 예쁘게 보였던 원피스에요. 전 원피스는 계절 상관없이 입는지라, 겨울옷이 아닌데도 겨울에 입었었습니다~ 1회 착용후 드라이 보관중이에요~


31. Theory 롱 드레스 83,000원

새제품, 택있음 (그런데 택 한쪽 끝이 떨어져 있어요~) Theysken's Theory Long Dress , 신축성 있는 소재.

할인 받아 $ 186에 샀는데, 시착해봤을 때 스타일이 맘에 들었어요. 라인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요~ 아쉽게도 사이즈가 커서 ... 이건 66~77에게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55라도 키가 크시면 멋있을 것 같기도 해요. 뒷트임이 있습니다~ 안감있고, 소재도 완전 얇은 게 아니라서 한여름 보다는 앞뒤 계절에 좋을 듯 해요.



32. Armani Exchange 아르마니아 익스체인지 드레스 33,000원

159.xxcm 인 제가 집에서 입으면 바닥에 살짝 끌려요.

해서 저는 개인소장하고 있는 벨트 같은 것 허리에 하고 위에 얇은 여름 남방 걸치고 입었었답니다~ 가슴쪽엔 안감도 있어서 걱정없이 입을 수 있어요~

바람불 때 휘감기는 게 넘 예뻐요~



33. 랄프로렌 골드 실크 원피스 153,000원 보류

새제품, 택있음. 골드 색상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30% 할인할 때 샀는데도 관세포함 거의 40만원 들었어요.



34. 랄프로렌 저지 원피스 53,000원

새제품, 택있음.

아이보리 + 블랙이라 정말 고급스럽고 멋져요. 55~마른 66에게 좋을 것 같아요. 44에겐 여유있을꺼에요. 저도 사이즈랑 핏은 딱 좋았는데, 제겐 이렇게 큰 패턴이 안어울려서 아깝지만... 내놓습니다... 159. XX인 제게는 방에서 맨발이었을 때 끌려요.




35. 써스데이 아일랜드 원피스 23,000원--- (판매완료)

실물 색감은 전체 사진보다는 톤다운된 느낌이에요. 아래 사진만큼 어둡진 않지만요~

55일 때 사이즈가 없어서 66용 사서 입었던 거에요~ 66이나 55 어깨깡패시면 좋을 듯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색감인데, 제 피부색이랑 잘 맞지 않아 고민하다 내놓습니다.




36. 르플레어 홀가먼트 원피스 23,000원 (판매완료)

인터넷 쇼핑몰 금단추에서 2017년 3월에 10만 7천원에 구매했어요. 이번 겨울에 한 번 입었습니다~ 착용샷은 금단추 제 구매내역 리스트에 남아 있는 모델 착용샷인데, 모델분은 44 이실꺼에요. 44~55, 마른 66까지도 가능하실 것 같아요. 단 44나 마른 55분들에겐 허리 고무줄이 좀 약한 느낌일 수 있을 듯...2번 정도 입고 드라이 전이라 드라이 하시고 입으시라고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원피스 라인은 만족스러운데, 저는 가슴 부분 때문에 고민하다 내놓습니다.



37. 보세 린넨 원피스 (아이보리+네이비) 8,000원 보류

세탁소 다녀온 채로 보관중입니다~


38. 보세 린넨 원피스 (카키) 8,000원 보류

세탁소 다녀온 채로 보관중이에요~



39. 코데즈컴바인 치마 (남색) 5,000원

40. 코데즈컴바인 치마 (실버) 5,000원

실측 허리 단면이 48-49cm, 기장 40cm , 드라이 보관중

사용감 있어요~ 구입당시 세일이기도 했고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좋은데다 맘에도 쏙들어서 색상별로 샀었요. 상의로 클래식한 것부터 스포티한 것까지 어떤 것을 입어도 잘 어울리면서 고급스런 느낌도 있어서 정말 좋아했는데~ 이제 제 나이엔 좀 짧은 듯 하여... =.=

66에게 맞는 사이즈인데 전 55일 때 사서 골반에 걸쳐 입었어요. 구매당시 55가 완판됐다 하여...


덧글

  • 2018/01/23 10:3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1/23 15:4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8/01/24 17:1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8/01/24 16:29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siesta42 2018/01/24 17:15 #

    문자드릴께요~~
  • siesta42 2018/01/25 15:20 #

    35번 써스데이 원피스 판매완료~~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